본문 바로가기
여행과먹방

연말 호캉스 추천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by Ariel_new 2022. 12. 12.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오성급 관광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몬드리안 호텔은 부킹닷컴에 따르면,
평점 8.1로 매우 좋음이라고 합니다,

 

일단 최고의 장점은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과

아름다운 수영장 풀이 있다는 것

두 가지인 것 같습니다.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은 1.2KM 내에 국립중앙박물관이 있고

 아이파크몰은 2.5km, 신라면세점 본점은 3.4km 떨어져 있습니다..

 

원래 구 호텔을 다시 새로 리노베이션을 한 건데

새로 지은 호텔이어서 그런지

,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하더라고요 ^^


 

로비도 굉장히 아름다웠고,

찜질방 스파, 헬스장, 수영장, 뷰, 조식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만족스러웠답니다.


가격은, 

 

달러 기준으로

목요일에 숙박을 한다고 치면,

161불 정도 합니다.

조식 추가하면 32불이고요.

 

당연히,

주말에 가거나 공휴일을 껴서 간다면

가격은 더 오르겠죠?ㅎㅎ

 

몬드리안 호텔 객실은,

수상 경력이 있는,

싱가포르 인테리어 회사가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이국적이고 깔끔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제 한번 사진을 통해서 호텔 구석구석을 살펴봐봅시다 ^ ^

 

 


 

 

 

 

제가 꽃과 식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호텔 프런트 로비에 곳곳에 식물들이 장식되어있었습니다.

 

 

 

조명들이나

의자들이나

다 세련되고 고급집니다.

 

 

자~ 여기는

디럭스룸입니다 ^^

침구가 굉장히 푹신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침구 옆에는 이렇게

작은 세면대와 빛나는 조명이 달려 있었습니다.

일반 호텔에서는 볼 수 없던 디자인이어서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호텔에 와서

신나서, 그냥 앞에 있는

간식 다 까서 먹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ㅠㅠ

가격이 후들후들하더라고요

 

여기가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싶네요

수영장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줍니다.

수영장이 두꺼운 유리로 막혀있어서

 

밖에서 수영장 풀에 있는 채로

사진도 찍을 수 있답니다 ㅋ

 

나름 인스타 존이죠

 

 

물 안에서 잠수하는 장면도

찍을 수 있고

물 안에서 찍으면

뭔가 날씬해 보인다는 장점이?ㅋㅋ

 

수영장은 이렇게 실외에도 있고

실내에도 하나 더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실내 수영장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

 

 

 

여기는 수영장과 스파, 짐을 가기 위한 통로이네요.

약간 굴절된 디자인이 매력적이어서

찍은 것 같습니다~

 

여긴 헬스장인데,

헬스장 기구들은 다 최신식이었고요.

몇몇 분은 호텔 상주 트레이너분에게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저 러닝머신 너머로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여기는 수영장 앞에서 잠깐 쉴 수 있는

레스팅 공간인데

개성 있는 오브제와 인테리어가 이쁘죠?

 

 

여기는 제가 정말 만족했던

수영장입니다.

이렇게 선명한 LED 화면은

수시로 바뀌면서

수영장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바꾸어줍니다 ㅎ

 

 

천장 분위기도 독특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줍니다.

개인 베드도 여러개 있었구요

그리고 저쪽 왼쪽 끄트머리는,

따뜻한 온수를 즐길 수 있는

스파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수영장에 가기 위해서는

 

당연히 수영복이 필요하고,

수영모도 필수입니다!

 

수영모를 혹시 안가져 오신 분은,

프론트에서 5.000원 내외로

대여가 가능합니다.

 

 

수영장 레인도 나름 길고,

운동으로 즐기실 분들은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공간입니다 :)

 

 

 

위 사진은 몬드리안 호텔 사이트에서

가져온 건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하죠?

 

여기는 제가 말한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온수풀입니다 ㅎㅎ

 

 

 

 

수영장과 연결되어있는 스파인데요

이때 운좋게 아무도 없어서

혼자서 조용히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찜질방도 있고,

각종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골프 치시는 분들은,

스크린 골프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

 

 

 

전체적인 호텔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층 정보입니다 

 

몬드리안 호텔 어메니티도 팔고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귀엽더라고요 ㅎㅎ

 

 

여기는 호텔 로비인데요,

맥이 있더라구요 ㅋㅋ

탐나서 괜히 한번

만져보고 검색도 해보고 그랬네요

 

바깥에는 이렇게,

흡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전 비흡연자이지만

흡연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공간이죠

 

 

이렇게 티타임을 할 수 있는 곳은,

로비 옆에 있었구요

예쁘게 비추는 햇살과 인테리어가 예뻐서 찍었네요 ^^

 

여튼 여러모로,

어메니티도 좋고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어서

추천할만한 호텔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태원 근처에서 친구들이랑 놀고,

또는 연인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푹 쉬기 좋은 그런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12월 31일 연말에는

NYE 카운트다운 파티도 개최된다고 하니

시간 맞추어서

가족과,연인과, 친구와

 

또는 나홀로 

즐겁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