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먹방

강남 압구정 5성급 호텔 안다즈 숙박 후기 프리미엄룸 킹사이즈침대

by Ariel_new 2022. 12. 16.

 

  5성급 압구정 안다즈 호텔

 

안다즈 호텔은 2019년도에 오픈한 신축 호텔이며,

세계적인 호텔 하얏트의 럭셔리 호텔입니다.

 

안다즈 호텔의 특장점이라 하면, 위치가 굉장히 좋고 (압구정역 3번출구와 연결됨)

신축이라는 점과 빼어난 서비스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

 

 

저는 생일 기념으로 다녀왔는데, 생각치도 못한 서비스로
정말, 너무나 행복했어요 :)

 

 

저는 프리미엄 킹베드룸에서 1박을 했습니다.

그리고 룸을 열자마자 맞이한건!!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꽃과 케이크 그리고 편지였답니다!

 

위의 꽃은 일단 남편이 준비해준 꽃이구요 ^^

안다즈 직원분께서 직접

손편지를 길게 적어주셨는데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그저 서비스멘트로 적은게 아니라

한 고객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이 담겨서 참 감사했답니다ㅠㅠ

 

 

 

프리미엄룸이어서 그런지,

킹베드였는데요

침대가 정말~ 크고

정말~ 푹신하고 좋았어요ㅠㅠ

저 같은경우에는 집먼지 진드기 알러지가 있어서

룸컨디션이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재채기에 콧물에 미열에

장난 아니거든요ㅠㅠ

 

근데 안다즈 호텔은 신축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관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

 

여기는 건너편에 있는 샤워공간입니다.

넓직한 샤워부스와 욕조,

화장대 공간, 세면대가 굉장히

세련되고 예뻤어요

 

사실 제가 사진은 안찍었는데,

안다즈 호텔 룸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LA갈비가 진짜 맛있다고해요!!

 

 

모던하면서도, 한국적인 감성을 살린

도자기 오브제들도 넘 맘에 들었어요

 

 

 

기가 홈 지니가 설치되어서 편했어요!

사실 호텔을 고를 때 기가지니 설치유무가

크게 영향을 주진 않지만, 아무래도 기가 지니가 설치되어 있으니 넘 편하더라구요.

 

기가지니를 통해서, 객실 커튼,조명, 온도를 컨트롤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또한, 일일히 전화를 하지 않아도

기가지니로 객실용품 얼음,가위,런드리백, 옷걸리, 어메니티등을 신청해서,

객실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여기가 헬스장인지, 호텔인지

헷갈릴만큼 굉장히 잘 갖춰져있었습니다 ㅎㅎ

필라테스는 할줄 모르지만

저 기구들이 비싸다는건 잘 안다는..^^;

 

헬스장 오른편에 설치된 모니터에서는

실시간 한강 전경이 나오는데,

화질이 정말 생생했고

한강뷰를 즐기며 수영을 하니

정말 힐링됐답니다~~

그리고 옆에는 자쿠지가 세개정도 있어서

 

따뜻한 온수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요건 어메니티입니다~

무난무난한 정도였다는!

 

로비 예뻐서 찰칵 :)

 

 

 

주류 제외 미니바 모든 품목이 무료여서 좋았어요!

 

 

또한 24시간 스테이를 신청하면

체크인, 체크아웃을 선택해서

하루종일~~ 꽉 채워서

호텔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

 

혼자 호캉스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

정말 좋은 호텔이었어요!

 

하지만 뷰는 그렇게 좋지

않아서 아쉬웠다는?ㅠㅠ

 

그래도 조식, 레스토랑 음식도 넘 맛있고

신축 호텔이고, 수영장 및 각종 스파시설도 너무 좋아서

특별한 날 한번쯤 가보기 좋은 곳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5성급 호텔 이태원 몬드리안 숙박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