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슴슴한 꿀팁

가성비 무선 이어폰 qcy-T13 추천

by Ariel_new 2023. 2. 25.

 

작년 12월달쯤에 구매한 에어팟 2세대...

왼쪽 유닛을 잃어버렸는데 

이번주에 오른쪽 유닛을 또 잃어버리는 바람에

아...

정말 에어팟은 나랑 인연이 없구나 싶어서...

이제 더이상 사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내가 새로 구매한 건,

qcyt13  무선이어폰이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23000원이다.

에어팟에 비해 정말~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 정말 가성비가 좋다

 

 

페어링 방법은

양쪽 유닛을 일단 다 뺴고 

블루투스를 켜서

qcy-t13을 찾아서 연결하면 된다 :)

 

 

디자인 깔끔하고 넘 예쁘다!!

중저가 이어폰들이 불량률이 높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연결해서 들어보니

음질 깨끗하고 매우 좋았다 ~!ㅋㅋㅋ

사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은 좋긴 하지만

너무 외부소리를 차단시켜서, 소리를 잘 못들어서 사고날 수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qcy 음질정도면 정말 딱인거같다 ㅋ

 

충전하고 8시간은 쭉 들을 수 있다하니

배터리 상태도 매우 좋고

여러모로 맘에 든다 ㅋㅋㅋ

 

나처럼 에어팟 계속 잃어버리는 사람들은...

차라리 이거.. 10번 잃어버리면 에어팟프로 한대값이니깤ㅋㅋㅋㅋ

 

이걸 사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 거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