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슴슴한 꿀팁

동대문 파티룸 스페이스디아 후기

by Ariel_new 2023. 3. 31.



친구들 8명이 모여서
동대문구종합운동장역 근처에
위치한 스페이스디아 파티룸에서
즐거운 파티를 했다~

파티룸에는 노래방과 루프탑 위에 바베큐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매우 좋았다

파티룸안에는 간단한 식기류들이 구비되어있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이 있어서
간단한 조리를 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바베큐 하는 곳이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다


컵과 와인잔은 파티룸 안에 있던 거였다
친구들과 같이 맥주와 와인을 바베큐와 함께 먹었다 ㅎ


루프탑 조명과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깔끔하게정리되어있어서
친구들과 기분좋게 놀다 올 수 있었다^^